강무삼 원장님 지방흡입관련 인터뷰 기사입니다.

by Da Vinci posted Jul 13,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미니지방흡입, 올 여름 당당한 비키니라인을 꿈꾸며

 

몸 구석구석 군살을 없애기 위해 여성들이 바빠지는 노출의 계절이 왔다. 올해도 최고의 불볕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몸매 관리에 돌입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해가 갈수록 심해지는 더위로 여성들의 노출의 강도는 세지고 있지만 누구나 마음 편하게 시원하게 노출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바로 그 동안 옷으로 꼭 꼭 감춰두었던 살들 때문이다.

살을 빼기란 언제나 힘들지만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해서 뺀다는 건 더욱 쉽지 않다. 구미 지방흡입 전문병원 다빈치클리닉 강무삼 원장(사진)은 '미니지방흡입술'과 같은 방법으로 부분적인 군살을 거부감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미니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축소형 지방흡입으로 부분적인 군살만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이다. 아무리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제거에 적격이어서 지방흡입이라기보다는 체형보정의 의미에 더욱 가깝다고 할 수 있다.

미니지방흡입은 일반적인 지방흡입과 같은 효과를 내면서 부분적으로 지방을 제거해 팔, 허벅지, 겨드랑이 안쪽 살과 같이 부분적인 부위에 보다 효과가 높다. 일반적인 지방흡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신마취를 해야 하는 일반적인 지방흡입과는 다르게 수면마취와 국소마취를 통해 진행돼 부기나 멍, 출혈의 부담이 적고 상대적으로 회복기간도 빠른 편이다. 압박복을 입지 않고 탄력 붕대만을 착용해 회복기간 동안의 불편함이 줄어들게 된다. 수술시간 역시 한 시간 내로 짧고 회복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많이 찾는다.

수술이 비교적 간단하다할지라도 개인별이나 시술 부위별로 효과 또는 부작용 등에서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구미 지방흡입 병원에서는 시술 이후에도 꾸준히 마사지를 하고 적절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을 병행하므로 미니지방흡입 효과를 더욱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가 있다. 얼마 남지 않은 바캉스를 남들보다 빨리 그리고 더 멋진 바디라인으로 맞이하고 싶다면 심적 부담이 한결 덜한 미니지방흡입술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하다. /생활경제osenlife@osen.co.kr


Articles

1